아시아인들을 농장에서 노예로 부리는 한 백인은, 노예 중에 감시관을 뽑아서 편하고 효율적으로 착취했다.
고장나면 부품 갈아치우듯 계속 신선한 노예를 싼 값에 사오고 병이 난 자는 울타리 밖으로 던져 버렸다.
어떤 농장보다도  생산량이 많아 큰 부를 누렸다.

그 백인에게 노예생활의 실상을 보여주었다.
그는 서자 출신이어서 귀족이 되지 못하고 상인이 되었으며, 형제들로부터 어렸을 때 괴롭힘을 당했다고 말했다.
그렇기에 누구보다 폭력적인 장면을 함부로 보여주는 일이 얼마나 부도덕한 일인지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런 자신에게 폭력적인 장면을 보여준 것은 고통을 유발시키는 심각한 폭력 행위라고 경고했다.

그 백인은 아시아 노예들이 일하는 과정에서 간단하게나마 영어를 배울 수 있으며, 주변의 야생동물들로부터 보호해 주고 있다고 말했다.
하루 16시간 이상은 일을 시키지 않고 4시간은 잠을 잘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하나가 결함이 생기면 즉시 새로운 놈으로 교체를 하기 때문에 하나 죽는다고 더 많은 일이 몰려서 생산성이 떨어지게 하는 일은 없게 한다고 자랑했다.
자기 농장의 높은 수익과 생산성은 그만큼 자기 농장의 노예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증거라고 말한다.

그래서 그 백인에게 아시아 노예들의 고통과 불안의 얼굴과 비쩍 마른 몸을 보여주었다.
그러자 그는 그런 식으로 다른 존재의 고통을 소비하지 말라고 화를 냈다.

백인은 지적했다.
"당신이 정의를 말하는 것처럼 굴지만 오히려 고통을 함부로 전시하는 야만적인 짓을 하고 있다. 당신은 결국 자기 만족감이 중요한 것이다."
"내 덕분에 사람들이 더 많은 농산물을 먹을 수 있게 됐으며, 더 많은 노예들이 낙후된 아시아를 떠나 이 땅으로 올 수 있게 됐다."
"합법적인 일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 와서, 자기만의 기준으로 함부로 타인에게 폭력을 행사하고 있다. 당신이 저지른 일은 옳지 않다."

백인은 농산물의 상표로 행복하게 웃고 있는 아시아인 캐릭터를 붙여서 팔고 있다.
더욱 더 큰 부를 얻으며 하루하루 농장을 확장하며 노예 매매도 더욱 활성화 되고 있다.
모든 백인들에게 행복이 퍼져나간다.

+ Recent posts